WORKS STORY WORKS에 담긴 이야기

플랜맨 정재영이 선택한 WORKS

 

 

플랜맨 정재영이 선택한 WORKS

2014년 1월 9일 개봉. 정재영&한지민 주연의 영화 '플랜맨' 에 WORKS 가 협찬했어요!!

믿고보는 정재영의 연기와 한지민의 깜찍, 발랄, 엉뚱한 매력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플랜맨 줄거리

"전 모든 일에 계획을 세우고 알람을 맞춥니다. 그게 이상한가요? 성실한거지."
 6:00 기상, 밤새 흐트러진 침구 다림질. 6:35 샤워, 드라이기로 욕실 물기 제거. 8:00 옷 입기, 8:30 출근, 8:42 횡단보도 건너기...예측불가능하고 무질서하며 세균 투성이인 이 세상에서, 정석(정재영)은 모든 일에 알람을 맞추고 계획대로 사는 평화로운 삶을 추구한다.
 
 "아저씨 내가 도와줘요? 나 그 언니랑 엄청 친한데."
 자신과 똑닮은 그녀(차예련)와 운명적인 짝사랑에 빠진 정석. 그러나 그녀는 정석의 계획적인 면이 싫다며 거절하고,의사는 충격에 빠진 정석에게 변화를 권유한다. 짝사랑을 포기할 수 없는 정석은 평생 처음으로 '무계획적인 삶'을 결심하고, 그녀의 후배 소정(한지민)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
 
 "이름을 알게 된지 37시간하고 13분 만에, 그런 황당한 제안은 처음 들어봤습니다!"
 자유분방하고 즉흥적인 소정은 하루 만에 정석의 인생을 뒤집어 놓는다. 급기야 출근 8년 7개월 26일 만에 처음으로 지각을 한 정석. 알람 없는 그의 인생은 순식간에 꼬여 가지만, 웬일인지 정석의 주변인들은 환호성을 보낸다. 급기야 소정은 정석은 상상도 못했던 이상한(?) 제안을 하는데...

 

어떤 노트가 플랜맨의 노트로 쓰였나?

웍스 그리드 노트북 (제품 코드 번호 : WAN-1691) 입니다. 극중 한정석 (정재영) 은 모든 걸 계획하고 실천하는 캐릭터입니다.

바둑판 모양의 그리드 노트에 하루하루를 정리하고 네모모양에 까맣게 채워놓기도 하는 등 노트를 통해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을꺼라 기대됩니다.

침구류와 소품 모두~ 체크무늬인거 보이시죠~ ^^ 한정석의 노트 뿐만 아니라  다른 인물들의 소품에도 웍스노트가 쓰이니 중간 중간 찾아보세요~!!

 

 

플랜맨 촬영장 모습

정신과 의사 (김지영) 씨가 한정석(정재영) 씨의 노트를 살펴보고 있네요.한정석의 거실과 방에도 웍스노트가 쫙~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찾을 수 있어요!

 

2014년 영화 플랜맨으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