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내] 2021년 설 연휴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설 연휴를 맞이하여, 일부 서비스의 휴무에 대해서 안내 드립니다.



===



[배송안내]



- 2/10(수) 오전 10시반 이전 결제 건: 당일발송

- 2/10(수) 오전 10시반 이후 ~ 2/14(일): 순차발송





[쇼핑몰 운영 및 고객센터(프로그램 상담) 운영관련 업무]



- 휴무기간: 2/11(목) ~ 2/14(일)

- 업무내용: 휴무기간 중 전화상담, 배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업무가 중단됩니다.

(단, 휴무기간 동안 신청하신 전자세금계산서는 2/15(월) 이후에 발행됩니다.)

- 휴무 기간에도 쇼핑몰 주문은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지] 한국폼텍 서버 이전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다음글 [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일부지역 우체국 배송 지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