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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한가위 기간 폼텍 서비스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폼텍 입니다.

한가위 연휴를 맞이하여, 일부 서비스의 휴무에 대해서 안내 드립니다.


☞ 쇼핑몰 운영 및 고객센터(프로그램 상담) 운영관련 업무


           휴무기간 : 2013년 09월 18(수) ~ 20일(금) (3일간)


           휴무내용 : 기간 중 전화상담, 배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업무가 중단 됩니다.


           (단, 휴무기간 동안 신청하신 전자세금계산서는 23일(월) 이후에 발행 됩니다.)


 


휴무 기간에도 쇼핑몰 주문은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택배사의 추석 물류 처리 관계로 9월 17일(화) 이후 주문 건은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함께 안내 드립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를 한국폼텍 가족 모두 기원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한국폼텍 임직원 일동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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